택배 AS 안내 입니다.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-05-20 16:57 조회4,386회 댓글0건본문
- 서비스센터에 전화 하셔서 A/S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- 서비스센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.
- 제품 수리진행시 메모리카드에 있던 테이터는 삭제 됩니다.
- 데이터 보존이 필요하신 경우 미리 백업 후 제품을 발송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서비스센터에 제품이 입고 되면 담당기사가 전화를 드립니다.
- 통화 후 담당 기사가 제품을 확인하여 수리하는 단계입니다.
- A/S 처리가 완료되어 고객님께 발송해 드립니다.
수령지 주소가 기재되어 있지 않으면 택배지 주소로 발송됩니다